베트남후기

나트랑 황제투어, 생각보다 대박이더라

작성자 정보

  • 검은장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는 평소에 조금 다른 여행을 하고 싶어서 시도해본 '나트랑 황제투어'에 대한 솔직한 후기를 써 보려고 합니다. 가볍게 들어가볼까요?

우선 제가 나트랑 황제투어를 선택한 이유는, 사실 워낙에 벌레가 많은 동남아 여행지들이 적응되지 않아서 일단 걱정은 많았습니다 받아 들이기가 어렵더라고요. 그런데 그런 걱정을 한방에 날려주는 곳이 바로 '나트랑 황제투어'였습니다. 뭔가 다른 동남아 여행과는 다른 느낌이었어!

나트랑에 도착하자마자 황제투어로 직행해서 체크인했습니다. 아, 그런데 우리나라와 시차가 좀 있는 걸 감안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알아 두다가 깜빡하고 잊어버렸더니 살짝 당황스러웠어요. 그래도 이런 어색함을 투어의 멋진 풍경들이 잘 커버해줬습니다.

황제투어에서 주는 숙박 장소도 무척 좋았습니다. 청결한 침구는 물론, 깔끔하게 청소되고 웬만한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는 곳이었어요. 아무래도 이런 여행에서 숙소 문제는 큰 걱정거리인데, 이 부분에서도 황제투어는 만족스러웠습니 다.

그리고 투어 일정도 꽤 탄탄하게 짜여 있었습니다. 그런데도 일정이 너무 빡빡하진 않아서 여유로움도 느낄 수 있었어요. 게다가 가이드 분들이 너무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전혀 어려울 것 없이 따라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다른 여행지에서는 가이드가 너무 빠르게 설명하거나 전혀 보태지 않는 경우도 있는데, 황제투어에서는 그런 경우를 전혀 못 느꼈습니다.

여행 중에는 다양한 식문화 체험도 할 수 있는데, 그 중에서 제일 인상 깊었던 건 바로 '나트랑 특산품 시장'이에요. 풍성한 과일들과 색다른 향신료들, 그리고 현지인들이 직접 만든 수제품들을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이런 시장을 방문하면 항상 현지의 생활을 조금 더 가까이에서 감상할 수 있는 것 같아서 좋았어요.

나트랑 황제투어의 마지막 날에는 보트 투어도 함께 할 수 있었어요. 이때 보트에서 바라본 바다 풍경은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여행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이었어요.

여행이 끝난 후에도 황제투어는 섬세한 서비스를 계속 이어가더라고요. 마지막 날 체크아웃만 하고 나면 그냥 떠나는 일반적인 여행사와 달리, 황제투어에서는 공항까지의 픽업 서비스도 제공해줘서 너무 편리했습니다.

여행은 결국 기대 이상이었던 것 같아요. 동남아 여행이 한 번도 없었던 저에게는 새로운 시도였지만, 황제투어 덕분에 아주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습니다.

그럼 이만 줄을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또 새로운 여행 후기로 찾아뵙겠습니다. 다들 안녕! 좋은 여행 되세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베트남 남성전용 커뮤니티 - 베트남 하이에나❣️

박닌 가라오케, 박닌 마사지, 박닌 출장마사지, 박닌 붐붐

박닌 밤문화 유흥의 끝판왕 하이에나❣️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