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가라오케 로컬업소와 한인업소의 차이점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8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안녕하세요 베트남유흥사이트 하이에나 인사드립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밤 문화는 가라오케 입니다. 베트남을 처음 방문하시거나, 이전에 방문했지만 인터넷에 정보가 부족해 베트남 가라오케를 제대로 즐기지 못하신 사장님들이 많으실 텐데요. 이 글 하나로 첫 이용 방법부터 어떤 업체를 선택해야 하는지, 내상을 피하고 즐겁게 시간을 보내는 방법까지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로컬업소와 한인업소와의 차이점들을 알려드리며 선택이 조금 더 용이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인가라오케 KTV 와 로컬 가라오케의 다른점?
베트남 여행을 하시다보면 KARAOKE 간판들과 KTV 라는 가라오케 등등의 간판들을 많이 보실텐데요.
베트남 현지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현지 가라오케도 외국인들의 방문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방문을 하고 많이 다른점들이 있는데요.
일단 2차에 대한 의사소통이 힘들다고 보시면 됩니다. 물론 외국인을 많이 받는 로컬 가라오케들은 어느정도 의사소통이 되면 2차가 가능하지만 대부분 2차가 불가능하며 룸안에서 주대를 즐기고 노래를 즐기고 나서 시간이 끝나면 아가씨는 돌아가며 허탈하게 끝나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KTV 가라오케는 2차가 가능하며 맘에드는 파트너를 초이스 후 술자리가 끝나면 함께 숙소까지 이동하여 뜨거운 밤 문화를 즐길수가 있습니다.
밤문화를 계획중이시라면 꼭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또 다른점은 꽁가이 즉 아가씨의 물량 차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로컬은 보통 4인이서 간다고 치면 많이 들어와도 10명을 안넘고 이마저도 많은 편이며 보통 인원에 맞게 아가씨를 보여주는게 보편적 입니다. 그러나 KTV는 기본 8배에서 10배 정도 손님보다 많은 인원이 준비가 되어있으며 당연히 초이스의 폭이 월등하게 넓어지는 효과를 볼수가 있습니다.
게다가 2차까지 모두 가능하니 이상형에 가까운 아가씨를 초이스를 하고 마무리를 한다면 당연 KTV를 이용해야하는 시스템이 만들어 집니다.
KTV는 물론 한국인들이 손님이다보니 소주는 기본적으로 준비가 되어 있지만 로컬 가라오케는 소주가 없는곳이 많습니다.
노래방도 심지어 베트남 기계이다보니 당연 한국노래는 거의 없다라고 생각을 하셔야하고 요즘에는 유튜브로 노래를 틀며 노래를 부른다지만 일반적인 가라오케의 시설을 따라가기는 다소 무리가 있다는 실정입니다.
KTV는 금영 티제이 등 한국 노래기계가 설치가 되어 있으며 신나는 클럽 음악을 듣고 싶으시면 유튜브로 연결을 하여 빵빵한 사운드로도 들을 수 있게 준비가 다 되어있습니다. 게다가 안주도 한국인이 좋아할 만한 과일들과 마른안주 그리고 맥주 소주 양주까지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고 상시 한국인이 상주를 하고 있어 한국말로만 하여도 2차까지 아무런 문제 없이 순조롭게 진행이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게다가 아가씨들도 간단한 한국어를 장착을 하고 있기에 친밀도 쌓기도 좋고 즐기시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아가씨들의 수질을 계속 체크를 하는데 보통 수질 체크라 하면 못생긴 아이들을 정리를 하신다고 보시겠지만 이쁜아이들도 정리를 하고 있습니다. 이는 손님에게 신경을 쓰지않고 핸드폰만 보고 인상을 쓰고 앉아 있는 아가씨들은 경고 후 개선이 되지 않으면 출근을 시키지 않습니다. 이부분도 내상이기에 최고의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서는 이런 마인드도 조정을 하며 손님들이 가장 편하고 가장 즐거운 분위기에 맞출 수 있게 언제나 준비를 하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처럼 가라오케의 차이점이 극명하게 나뉘어 있기에 참고하여 꼭 내상없는 일정 보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이나 문의는 편하게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