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후기

프리미엄 광고


다낭 밤문화, 황제투어 정리 해 드립니다.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200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안녕하세요. 베트남 하이에나 입니다.
다낭에 처음 오시는 분들은 아마도 호이안, 바나힐, 미케비치 등등 한국인들에게 유명한 관광지 위주로 여행을 다녔을 거라고 생각 합니다.
경치 좋고 맛있는 음식도 즐기다 보면 어느새 길고 긴 밤이 찾아 오는데요. 외국에 놀러 오기도 했고 기나긴 밤을 혼자 보내기에는 아쉬울때 밤 유흥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 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타지에서 유흥 정보를 찾아보자니 이건 또 쉽게 찾아 볼 수가 없습니다.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도 비슷한 마음에 구글링을 통해서 이 글을 읽어 보시고 계시 겠지만 이글을 보신 다고 해서 생각처럼 쉬운 일은 아니라서 막막 하시리라 생각 합니다.
온라인상에는 수 많은 정보가 공유가 되고 있지만 실제로는 어떻고 어떤 시스템인지 정확하게 나와 있는 곳은 그리 많지 않다고 생각 합니다.
그런 분들 위해서 저희 베트남 하이에나는 다낭 밤문화에 대해서 뭘 어떻게 하는지 뭘 어떻게 놀아야 하는지에 대해서 확실하게 정리를 해 드리겠습니다. 현재 이 글을 다 읽으시면은 내 성향에 맞는 놀거리를 확실하게 생각하시고 선택을 하실 수 있으실 거라 생각 합니다. 천천히 한번 읽어 보시고 마음에 드는 놀거리를 선택하셔서 다낭에서의 멋진 여행 멋진 추억을 만드시길 바랍니다.
또한 본문에 들어가기에 앞서 한가지 추가 적으로 말씀을 드리자면, 다낭을 겪어 보신 분들이라면 다들 아시겠지만 아직 이곳 베트남 친구들은 순수합니다. 어디나 마찬가지이겠지만 꽁으로 어떻게 한번 해 보려고 하시기 보다는 나의 행복과 나의 즐거음을 위해 일정 수준의 지불에 대해 거부감이 없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본격적으로 말씀을 드리면 먼저 큰 틀에서 다낭 밤문화는 일곱가지 정도로 말씀을 드릴 수 있습니다.
황제투어, 에코걸, KTV, 마사지, 풀빌라, 클럽, 어플 이렇게 일곱가지 입니다. 저마다 장점이 있고, 특징이 상이하니 자신의 성향과 취향에 맞게 선택을 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황제투어


황제투어 패키지는 동남아 쪽에 관심이 있으신 분 들이시라면 한번 쯤은 들어 보셨을 거라 생각 합니다. 하지만 정확하게 아시는 분들은 몇분 안되시리라 생각합니다.
단순히 베트남에 놀러와서 단순히 가이드 끼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도 여자도 설렁설렁 만나고 그런게 황제투어가 아닙니다. 진짜 제대로 된 황제투어란 형님들의 성향과 취향 그리고 일정 내내 한치의 불편함도 없이 다낭 공항에서 부터 돌아가시는 다낭 공항까지 정말 황제처럼 몸만 이동하시면 모든 게 다 해결되는 패키지 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모든 일정 안에는 다양한 유흥과 편의, 정보까지 모든 것들이 제공이 됩니다. 일정이 잡히게 되면 담당 실장과 사전 대화를 통해 방문을 하시는 형님들 께서는 최고의 만족을 하실 수 있도록 사소한 식단부터 일정까지 모든 코스와 일정을 맞추고, 일정을 뒷밤침 할 수 있는 베트남 친구들을 서보이해 베트남 방문 시 하나부터 열까지 전부 책임을 져 드리는 것이 황제투어 입니다. 몸과 마음이 한결 편하다는 것이죠. 가이드와 실장만 따라다니면 모든것이 해결되고 상황에 맞게 수정도 가능하니 이보다 편한 여행은 없으리라 생각이 됩니다.

2. 에코걸(에스코트 걸)


흔히들 베트남 여행의 꽃 이라고 많이들 말씀 하시는데, 베트남에서 찾는 설렘이라고 저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이 에코걸 시스템이라는게 분명 업소에서 일하는 워킹걸 친구들도 있지만 한국어를 공부하는 대학생 친구들이나 일반 회사에 다니는 친구들 까지도 베트남 로컬 친구들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24시간 붙어 다니면서 여행각들은 모르는 숨은 로컬 맛집도 방문을 하고 내가 원하는 곳이라면 어디든 다 데려가 줍니다.
거기다 오랜만에 데이트 하는 느낌도 느끼면서 밤에 같이 술 한잔을 하며 분위기를 만들어 가며, 에코걸과 같이 기나긴 밤 같이 연애를 즐길 수도 있는 것이 특징이자 장점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대부분 마인드 교육을 철저하게 받고 오기 때문에 가이드 같은 느낌 보다는 로컬 친구 같은 편안한 분위기가 조성되곤 합니다. 일정대로 움직이는 여행이 아닌 완전한 자유를 느끼실 수 있는 진짜 자유여행에 나를 에스코해 주고 도와주는 로컬 친구까지 있다면 이보다 더 완벽한 여행이 있을 순 없을 겁니다.
일반 패키지여행에서는 절대로 느낄 수 없고 조금 더 뜻 깊고 찐한 여행의 설렘과 행복을 느끼실 수 있는 선택지 입니다.

3. 가라오케(KTV)


다낭 밤문화의 기본값 같은 가라오케 입니다. 가장 흔하고 매장도 다양하고 많지만 그만큼 수준이 보장이 되고 즐길 거리가 많은 곳이라고 생각 합니다. 유흥하면 빠질 수 없는 게 술과 여자 그리고 노래라고 생각을 합니다. 가라오케에선 이 모든 것들이 한번에 해결이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물론 많은 분들이 노래보다는 술과 아가씨에게 더 집중을 하지만 노래 만큼 분위기를 띄우기 좋은 게 또 없습니다. 일차로 노래방에서 술 한전 적시면서 노래도 하면서 분위기를 형성하고, 이차로 클럽이나 술집으로 자리를 옮겨 본격적으로 유흥을 즐기게 됩니다. 원하시지 않으시는 경우에는 가라오케에서 드시고 연애를 바로 하러 가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오전에는 여행 일정을 진행하고 ㅇ리ㅡㄴ 밤부터 아침까지 신나게 놀 수 있는 유흥거리 입니다.
다낭에는 정말 많은 한국 손님들이 방문하고 있기 때문에 수많은 시행착오와 진화를 거친 시스템이기 때문에 이만큼 확실하고 수질과 서비스를 보장받는 유흥거리도 흔치 않다고 생각합니다. 클럽이나 길거리 헌팅을 통해 성공과 실패가 불분명한 도전을 하기 보다는 가라오케로 방문하여 하루 정도 확실하게 여독과 회포를 찐하게 풀고 가시는 걸 추천 해 드립니다.

4. VIP 마사지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동남아 지역은 마사지가 정말 많고 흔합니다. 그중에서도 베트남은 마사지의 천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일반 마사지 또한 일품이지만 여러분들 께서 원하시는 VIP 마사지는 일품 중 에서도 일품 입니다. 참고로 혹시 몰라서 말씀을 드리지만, 일반 건전마사지는 마사지라고 이야기를 하며, 처음 부터 끝가지 모든 것이 가능 한 곳이 VIP 마사지 라고 보시면 됩니다. 마사지 앞에 VIP 마사지 라고 붙은 곳은 전부다 연애까지 가능한 마사지 입니다.
VIP 마사지가 수요가 엄청나게 많다 보니 자연스레 품질이 향상이 되고 가격경쟁이 발생하고 개중에 질 낮고 경쟁에서 밀린 업체들은 자연스레 도태되어 사라지다 보니, 어떠한 업체를 방문을 하시더라도 서비스와 수질은 보장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유흥거리들이 비해 1시간에서 길게는 3시간까지 시간도 짧은 편이니 이미 짜여진 일정을 가지고 오신 분들이라면 일정에 방해되지 않는 선에서 밤시간을 활용해 베트남 친구들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패키지 여행으로 오신 분들이나 와이프 여지친구와 함께 놀러 왔지만 베트남 친구 한명 정도는 만나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VIP 마사지를 한번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5. 풀빌라


풀빌라는 정말 다낭 여행의 화룡정점 입니다. 일행들과 함께 프라이빗하고 안전한 공간에서 느끼는 자유로움, 거기에 편하고 화끈하게 즐길 수 있는 모든 것들이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이보다 더 좋은 휴양은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일절 신경을 쓰지 않고 눈치 볼 필요 없이 모든게 다 준비된 공간에서 우리만의 시간을 보내는 겁니다. 기본적으로 개인 수영장이 딸려 있는 풀빌라가 많이 있으며, 그 외에도 펜트하우스나 주택 역시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필요한 것, 원하는 것, 모든것이 준비 가능 하니 단순 풀빌라가 아닌 진짜 다낭 여행의 화룡정점인 풀빌라 라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6. 클럽


다낭에 오시는 분들 중에서 클럽이 조금 생소하거나 꽤 오래되신 분들도 많으실 겁니다. 국내 클럽은 나이도 나이고 그저 과거의 추억으로 가슴 한켠에 묻어 두신 분들도 많으실 거에요. 하지만 다낭에서는 조금 다릅니다. 여기서는 50대 60대 분들도 20대 아가씨를 데리고 가거나 클럽에서 데리고 나올 수가 있는 구조 입니다.
물론 쉽지많은 않지만 클럽 내부적으로 마담 시스템이 있는 곳도 있고 테이블 잡고 좋은 술 하나 시켜서 폼잡기에도 그리 큰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하룻밤 만이라도 과거 잘나가던 시절로 돌아가 한번 미친 듯이 놀아보시는 건 어떨 까 라는 생각도 해봅니다.

7. 어플


사실 그리 강력하게 추천 드리는 방법은 아니지만 어플도 나름 성공 확률이 매우 높은 편에 속합니다.
동남아는 전체적으로는 위챗, 베트남에서는 주로 잘로를 많이 사용하는데요, 그 외에도 미프나 틴더같은 매칭 어플들도 많이들 이용하곤 합니다.
요즘에는 번역기 기능이 워낙 좋아서 문자로 의사소통 하는 부분에 있어서는 큰 어려움이 없습니다. 거기에 대부분 영어도 많이들 사용하기 때문에 영어를 잘하시는 분들이라면 약간의 이점이 있다고 봅니다.
거기에 한류 열풍으로 한국어를 배우는 친구들도 많다보니 심심치 않게 한국어 하는 친구들도 만나보실 수 있으실 거에요
물론 개중에는 업소에서 일하는 워킹걸 친구들도 많지만, 많약 자기 매장으로 놀러오라 말한다면 거절을 해 버리시면 됩니다.
어플은 어느 정도 내공이 있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지만 아직 베트남에 출발하기 전에 한국에서 친분을 쌓고 방문 하신다면 실제로 만났을 때 더 좋은 분위기를 만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프리미엄 광고


전체 21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 선택한 순서변경 function select_move(sw) { /* var chk_count = 0; for (var i=0; i

베트남 남성전용 커뮤니티 - 베트남 하이에나❣️

베트남 가라오케, 베트남 마사지, 베트남 출장마사지, 베트남 붐붐

베트남 밤문화 유흥의 끝판왕 하이에나❣️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