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소식

프리미엄 광고


베트남, 새해 전야 축제 개최하는 관광지 8곳

작성자 정보

  • 꿈은하이에나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97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올해 1월 호찌민 사이공 강에서 열린 불꽃놀이 축제의 모습. 사진:VnExpress/Thanh Tung
올해 1월 호찌민 사이공 강에서 열린 불꽃놀이 축제의 모습. 사진:VnExpress/Thanh Tung

 

오는 12월 31일, 베트남의 주요 관광지에서 불꽃놀이, 뮤직 페스티벌, 예술 프로그램과 같은 새해 맞이 축제가 펼쳐질 예정이다.

1. 호찌민

사이공 강 터널(Saigon River Tunnel)과 담센 문화공원(Dam Sen Cultural Park)에서 불꽃놀이 축제가 열릴 예정이다. 불꽃놀이는 31일 오후 11시 45분부터 15분간 진행된다.

카운트다운 파티는 사람이 많이 몰리는 응웬 훼 거리에서 오후 8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관광객들은 떤깡(Tan Cang)에서 카누를 타고 불꽃놀이를 즐길 수 있다. 이용권은 1인당 20.51달러다.

호찌민시에서는 23일부터 해바라기 공원 축제, 패러글라이딩 및 열기구 체험, 먹거리 축제 등과 같은 다양한 새해 전야 축제가 진행되고 있다.

2. 하노이

하노이에서는 새해를 여는 카운트다운 축제가 열릴 예정이다. 동낑 응이아 툭 광장과 딩 띠엔 황거리에서는 31일 오후 7시부터 오전 1시까지 축제가 이어진다. 오페라 하우스 앞에서는 하이네켄 카운트다운 파티가 진행될 예정이다.

3. 하이퐁

하노이에서 약 120km 떨어진 하이퐁에서는 처음으로 새해 맞이 불꽃축제가 열린다.

극장에서 예술 공연을 진행한 후, 자정에 15분간 불꽃놀이를 펼칠 예정이다.

올해 2월 뀌년의 응웬 떳 타잉 광장에서 열린 축제의 모습. 사진: Nguyen Phan Dung Nhan
올해 2월 뀌년의 응웬 떳 타잉 광장에서 열린 축제의 모습. 사진: Nguyen Phan Dung Nhan

4. 뀌년

31일 밤에 응웬 떳 타잉 광장에서 카운트다운 축제가 열린다.

이번 축제에 유명 가수들이 대거 출연하며 뀌년이 관광 도시로써 안정적인 출발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관광부에 따르면 2023년의 방문객 수는 전년 대비 51% 증가한 500만 명에 이를 것으로 추정된다.

5. 다낭

다낭에서는 불꽃놀이 축제가 진행되지는 않지만 31일 8시부터 쩐흥다오 거리에서 카운트다운 파티가 열릴 예정이다. 이 파티에는 미떰, 누푹팅과 같은 유명 베트남 가수가 출연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뮤직 페스티벌이 예정되어 있다.

6. 호이안

호이안에서는 새해를 맞이하여 다양한 관광 문화 활동이 펼쳐질 예정이다.

호아이 강 광장에서는 30일부터 1월 1일까지 호이안과 꽝남의 특산물을 알리는 음식 축제가 열린다. 31일 오후 7시에는 호이안 공원에서 플래시몹과 일렉트로닉 뮤직 페스티벌이 열릴 예정이다.

7. 달랏

달랏은 설 연휴 관광객에게 가장 사랑받는 여행지 중 하나다. 31일 오후 7시에는 럼 비엔 광장에서 다양한 프로그램과 공연이 이어서 펼쳐질 예정이다.

달랏을 포함하고 있는 럼동성을 찾은 방문객의 수는 올해 11월까지 총 769만 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17% 증가한 수준이다.

8. 사파

사파에서도 새해 전야 불꽃축제가 열릴 예정이다. 불꽃놀이는 15분간 사파 타운의 썬꿘 지역에서 펼쳐진다.



출처 - 아세안데일리 박한영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프리미엄 광고


전체 37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베트남 남성전용 커뮤니티 - 베트남 하이에나❣️

베트남 가라오케, 베트남 마사지, 베트남 출장마사지, 베트남 붐붐

베트남 밤문화 유흥의 끝판왕 하이에나❣️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