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광고


sm스와핑 분류

[야설 독점연재] Story of T - 5부 3❤️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남자1은 진희의 보지에서 애액이 흘러나오기 시작하자 바나나 크기의 소시지를 이용해서 진희의 보지를 쑤시기 시작했다. 특히 쏘시지의 곡선으로 활처럼 살짝 휘어진 부분이 위쪽을 향하도록 진희의 보지를 쑤시자 진희는 어깨와 쇄골을 크게 움직이면서 신음소리를 내기 시작했고 우리는 이 모습을 지켜보았다.











진희가 주체하지 못하는 신음소리와 함께 상체를 들썩이면서 부르르 떨고 있을 때 남자2는 다른 소시지를 들어 진희의 입술에 살짝 대 주었다. 그러자 진희는 마치 자지를 빨 듯 소시지를 혀로 핥기 시작했고 입속에 가득 차는 소시를 만족스러운 표정으로 허겁지겁 빨기 시작했다.











남자1이 테이블에 엎드리라고 지시하자 진희는 네발로 테이블에 엎드렸으며 남자1은 개처럼 엎드려있는 진희에게 뒤쪽에서 소시지를 이용해서 보지를 계속 자극했다. 진희는 테이블에 보짓물이 떨어져서 흥건해 지는 것도 모른 채로 엉덩이를 움직이고 있었고 남자2는 여전히 앞쪽에서 진희의 입에 소시지를 채워주고 있었다. 남자3이 일어서더니 진희의 엉덩이 쪽으로 가서 손바닥으로 진희의 엉덩이를 때리기 시작했다. 손바닥으로 엉덩이를 때리는 소리가 커지자 진희는 비명을 지르기 시작했지만 입으로 소시지를 빨고 있는 상태라 그 소리가 크게 나오지는 않았고 보지를 드나드는 소시지의 움직임에 반응하는 신음소리와 비명소리가 섞여서 나면서 비명소리조차 흥분상태의 표현인 것으로 들렸다.











남자4가 일어나더니 실리콘 재질의 얇은 막대기처럼 생긴 도구를 들었다. 남자4는 엎드린 채 중력의 영향을 받아 아래로 쳐져 있는 진희의 젖가슴을 재료의 탄력을 이용해서 번갈아 가면서 때렸다. 진희는 테이블 위에 엎드려서 네 명의 남자들에 의해 보지는 소시지로 쑤셔지고 있었고 엉덩이와 젖가슴은 손바닥과 도구로 맞고 있었으며, 입으로는 맛있는 자지를 빨 듯 소시지를 빨고 있었다. 그리고 테이블위에는 진희의 보지에서 떨어져 내린 보짓 물과 소시지를 빨면서 흘린 침이 뿌려져있었다. 다섯 명의 남자들이 여섯 개의 소시지를 이용해서 진희의 보지와 입에서 보짓 물과 신음소리와 침이 샘솟게 하는 일을 삼십분 넘게 하고나서 소시지를 다시 접시에 놓았고 진희에게 엉덩이를 치켜 올린 자세로 테이블을 입을 이용해 깨끗하게 청소하도록 지시했다









야설나라 - 무료야설 NTR/경험담/SM/그룹/근친/로맨스 무료보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프리미엄 광고


전체 9,034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베트남 남성전용 커뮤니티 - 베트남 하이에나❣️

박닌 가라오케, 박닌 마사지, 박닌 출장마사지, 박닌 붐붐

박닌 밤문화 유흥의 끝판왕 하이에나❣️

최근글


새댓글


알림 0